일상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치킨 맛집/오븐치킨 추천

모모_ 2022. 9. 11. 18:13
반응형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치킨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
저는 튀긴치킨보다 구운치킨을 더 좋아해요!
배달보다 매장에서 먹는게 더더 좋은 오븐마루치킨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곳!
(^∀^●)ノシ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쾌적한 공간에서 즐기는 담백한 오븐치킨★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오븐마루치킨은 지점이 많은데
이렇게 넓은 매장은 처음있었어요
내부가 넓어서 테이블이 많아도 간격이 넓으니
편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아-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치킨과 떡볶이가 함께 나오는 치떡세트를 주문했어요
두가지 소스랑 케첩, 기본과자,치킨무가 먼저 나오고
수저,포크,집게 그리고 치킨과 떡볶이 앞접시도
색이 구분되어 따로 주는게 센스있죠!
(그리고 기본과자가 눅눅하지 않고
저엉말 바삭했어요!
이런 소소한 것도 손님 입장에서는 너무 만족스럽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직원분들이 다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
떡볶이 맵기 여쭤봤는데 메뉴얼대로가 아닌
사실 답하기 애매한 기준의 맵기 설명도
고객 성향에 맞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이런 세심함이 너무 좋았어요!!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와우★생맥
얼음잔에 주는 생맥은 진리죠
저도 생맥을 좋아하는데
같은 생맥이어도 가게마다 맛이 다르기도 해요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기계관리의 차이도 있겠고ㅡ
순환의 차이도 있을 수 있어요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가끔 생맥주에서 찜찜한 쇠?맛이 난다던가
신선함이 떨어지는것 같다면
맥주를 잘 따르고 못 따르고의 차이보다도
매일 관리해줘야 하는 맥주기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의 문제이거나,
순환이 안되어 자주 소진되고 채워져야 하는
맥주가 오랜시간 머물러 있다거나 하는 문제일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전 갠적으로 (술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호프집이나 치킨집에서의 생맥맛을 음식맛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기도 해요 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이 집 맥주맛의 만족도가 너무 높았어서
자주 오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었어요!
배달&포장보다 매장에 와서 먹고싶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였던 이 집 생맥주의 맛 (╹ڡ╹ )

오븐마루치킨 마루떡볶이
오븐마루치킨 마루떡볶이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오리지널로스트

치떡세트
치킨1마리+마루떡볶이
19.900원
  

오븐마루치킨 마루떡볶이
오븐마루치킨 마루떡볶이

마루떡볶이
떡볶이가 먼저 나와서
맥주와 함께 옴뇸뇸뇸-

맵기는 중간으로 했는데
딱 적당히 맛있게 매콤!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요
제가 좋아하는 밀떡이네욤, 히히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오리지널로스트

오리지널 로스트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

당일배송 100% 국내산 닭고기로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져 나오는
신선하고 바삭한 오븐마루 치킨!

주문 즉시 바로 구워져 나오기때문에
떡볶이보다 좀 더 늦게 나왔어요
입안에 매콤해졌을 때 치킨이 나오니
타이밍 구웃!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오리지널로스트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오리지널로스트

통통한 다리보세욤
신랑은 퍽퍽살을 좋아하고
전 부드러운 살을 좋아해요
닭껍질도 바삭하고 넘나 꼬소!


닭다리는 사랑이쥬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테라스도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이 꽤 많아요
야외 테라스에는 강아지와 함께 온 분들도
있었는데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우리도 댕댕이 데리고 야외에서 먹어봐야지힛

여긴 내부,외부 모두 테이블이 많지만
손님들로 북적여도 시끄럽다는 느낌이
안드는 편안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배달이나 포장만 이용하셨다면
한번쯤은 꼭 매장에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븐마루치킨 인천검암점
인천 서구 서곶로 543 102호
032-561-5008
14:00-24:00
메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