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허니홈비: 광안리 밀락더마켓에서 즐기는 카이막

모모_ 2023. 2. 20. 22: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광안리 밀락더마켓에는
먹거리가 정말 다양했어요.
신나서 구경하다보니
인스타에서 핫한 허니홈비 발견~!!


허니홈비:
카이막으로 천상의 맛 경험하다

허니홈비

노랑노랑하게 꾸며진 매장이 귀엽죠.
100% 천연벌집만 고집한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허니홈비

벌집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허니홈비는
비장의 메뉴인 카이막도 있답니다 !!
한때 벌집 아이스크림이 붐이었다가 어느샌가
사라져 버렸었는데,, 이렇게보니 반가웠어요.

커피를 마시려고 했기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카이막세트로 결정했어요.

허니홈비

천연 벌집도 따로 판매하고 있고
(벌꿀샌드)허니샌드가 있어요.
허니샌드 맛이 굉장히 궁금하네요 *_*

그리고 이색적이었던 벌집 막걸리.
병은 물론 잔으로도 판매하던데
병은 선물용으로 좋을 듯 합니다.

 

허니홈비

허니홈비 매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테이블도 꽤 있고 간격이 넓어 좋네요.

허니홈비

카이막 세트 9.9
카이막+꿀+빵+크래커

 

카이막이란?

카이막은 발칸 반도의 전통 음식으로
녹이다, 성형하다를 의미하는 단어에서
파생되었다고 해요.
소나 물소, 양, 염소 등의 젖으로 만든
프레시한 치즈로 보통 꿀과 섞어
빵이나 크래커에 발라먹는게 특징입니다.
진한 질감과 풍미를 가진 크리미한 질감으로
스프레드처럼 활용하기도 합니다.

허니홈비

계단 자리에 명당이 비었길래
호다닥 앉아서 아메리카노와 즐기기.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서 백종원님이
카이막 드시면서 천상의 맛이라 해서 정말 궁금했는데,
그 표현이 너무 공감되었어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

허니홈비

커피랑 잘 어울리는건 당연하고
빵, 크래커 어디에 발라도 꿀맛인 것.

배가 불러서 빵이랑 크래커 양 보고
다 못먹겠는데? 했지만
둘이 게눈 감추듯 해치웠습니다.
카이막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허니홈비 밀락더마켓
•매일10: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