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강릉 카페 추천

모모_ 2022. 9. 6. 16:52
반응형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본점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
지난번 동해 여행때 테라로사 강릉 본점에 들렀어요
카페 테라로사는 광화문점만 가봤었는데
강원도 여행 온 김에 방문했던 테라로사 본점 고고!

네비를 찍고 가면서도 달리면 달릴수록 이 길이 맞나?하며
신랑이랑 수없이 물음표를 던졌던,,,,ㅋㅋㅋㅋ
근처에 다와갈수록 카페가 있을만한 곳이 아닌 풍경이라
길을 잘못 들어섰나 끝없는 의심을 했더랬죠 ..(⊙_⊙)?
가는길엔 사람 구경하기도 힘든 지나치게 한적한 시골 풍경이었는데
도착해보니 주차장을 꽉 채운 차들,,,,우와 다들 여기 온거야?ㅋㅋㅋㅋ
주차 관리 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빠르게 빈자리로 인도해주셨고
주차장이 커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맛과 분위기는 물론이고 맑은 공기와 뷰는 덤★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정말 외진 시골동네에 왠 공장 건물이 나온다면
그게 여기 맞아요 ㅋㅋㅋㅋ 잘 찾으신겁니다!

주차하고 들어서자마자 이 곳 분위기에 매료되었어요
또 다른 마을에 들어선것 같은 여기만의 세상이 펼쳐집니다
살짝 비가 내린뒤라 땅까지 촉촉히 젖어 있어 매우 감성적...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를 가려면 지나치게 되는 레스토랑!
이 길을 따라 쭉 들어가야해요
레스토랑은 안가봤지만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하네요

시멘트벽과 벽돌의 조화도 은근 괜찮아 보이네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레스토랑도 가봐야지..!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테라로사 아트숍
카페만 있는게 아니라 이런저런 볼거리가 많아서 좋네요
밖에 나와있는 식물들부터 싱그러움!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경해보기로-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커피원두부터 텀블러 등 커피 관련 용품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문구류도 판매하고 있네요
에코백이랑 귀여운 화분들도 눈에 띄었어요!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구경만해보려고 한거라 구매는 안했는데
좀 더 오래 있었으면 몇 개 집어왔겠다 싶은...^^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TERAROSA COFFEE

커피 마시러 가는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이곳만의 거리 조성이 참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응, 다 여기 온거 맞구나 ㅋㅋㅋㅋㅋ
오는길에 어쩜 사람도 차도 이렇게 없지?했었는데
다 여기 있었나봐요! 하하하

근데 중요한건, 사진으로는 가득차 보이지만
막상 이 안에 있으면 엄청 북적인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어요
테이블 간격 등 여유 공간이 넓고
층고가 높기 때문에 쾌적했던 것 같아요!

아마 단층짜리 카페였다면 답답했겠죠?
뻥뚫린 층고가 한몫한 듯 싶네요
사람들을 다 담을 의도는 아니었지만,
요 각도로 많이들 찍길래
저도 인스타그램 느낌으로다가 한 컷!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계란도 활용을 잘 했더라고요!
사람들이 오르내리는 길은 한쪽으로 구분해두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을 더 넓게 만들어 놨어요

공간활용도 되면서 꽤나 감성적인듯!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사람도 많지만 자리도 많다!
여기 특징인 것 같아요
꽉 차 보이는데 자리는 또 넉넉해요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음료 만드는 곳이 훤히 보여서 맘에 들어요
커피 내리는 모습 구경하는 것도 재밌고
무엇보다 커피향 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다들 공감하시죠?
커피는 안마셔도 커피향은 좋은거...히히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빵순이가 지나칠 수 없는 곳♡

테라로사 강릉 본점은 베이커리 주문과
커피나 차 등 음료주문은 따로 하게 되어있어요
줄도 따로 서야 합니다!
음료 줄, 디저트 줄이 둘 다 길어서 살짝 멘붕이 왔지만
전 빵, 신랑은 음료를 주문해 오는걸루-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계단을 따로 올라오면 양쪽 사이드로 또 구석구석
테이블들이 야무지게 자리잡고 있어요
여긴 혼자나 두명 정도의 적은 인원이 이용하기 편해보였고,
반대편은 넓은 자리로 구성되어서 양쪽이 다른 분위기에요!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노 키즈존

저희는 망설일것 없이 여기로!
아이를 동반하지 않은 으른이들에게 딱이쥬-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1층은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단위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다면
노키즈존은 정말 조용조용..
1층은 활발한 분위기이고 2층은 차분한 분위기에요!
둘 다 매력적★


2층이 더 좋았던건 창밖 뷰가 예술이었기때문...
뷰 명당자리는 비어있을 틈이 없어보여요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전 카페 테라로사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는 산미가 강했던 기억이 있어서 안마셔요
신랑은 산미가 강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여기 핫초코가 맛있기로 유명하다해서 이날은 초코다!
하.지.만 더운 계절엔 핫초코는 없는가봐요ㅜㅜ또르륵
아쉬운대로 둘 다 아이스초코로 주문했어요!

근데 넘나 맛있.....★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빵을 시켰는데 포크안줌...
물어보니 케이크가 아니면 원래 안준다고 함....
손으로 뜯어 먹으라며 물티슈를 챙겨주심....
음 어쩔수없지ㅜㅜ 하며 뜯어 먹었는데
존맛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맛있는건 도구가 필요없구나!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창가자리에요

가운데는 그야말로 명당이죠!
저희는 창가 끝쪽에 앉았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어요
정원뷰가 예술인 곳!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밖으로 나오면 카페 뒤쪽에 이런 산책로가 있어요
주변이 온동 풀, 나무라 공기가 너무 신선해요!
뱀 출몰한다는 경고 문구에 살짝 쫄았지만
들어가지 말라는 곳에 들어가지 않으면 되는거니까!

안에서 먹을거 다 먹고 소화도 시킬겸
바람쐬며 살짝 둘러봤어요!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카페 테라로사 강릉 본점

펫존

펫존이 따로 있는거 너무 맘에 들어요
주변이 온동 초록초록이라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고
건강해지는 기분일 것 같아요!
비가 온 뒤라 그런지 이용하는 사람들은 없었지만
날 좋을 때 반려동물 데리고 와도 너무 좋겠어요
저희집 댕대이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내새꾸 데려오고 싶으다♥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033-648-2760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