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코스로 즐기는 오리고기 한정식 맛집

모모_ 2023. 2. 11. 23: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가까운 지인들과 오리고기 집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예약 필수라고 하여 11시 30분
첫 타임으로 예약해서 고고 ^^*

배나무골 양재본점:
고급스럽고 정성 가득한 오리 코스요리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지하철로는 양재 시민의 숲 역에서 가깝고
주차장도 꽤 넉넉한 것 같습니다.
강남인데 무료 발렛 서비스가 가능한 곳 !!
굉장한 매리트죠.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5일전쯤 예약을 했는데
이미 룸은 만석이었고 테이블로 배정받았어요.
시간에 맞춰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참고로 좌식룸은 이런 형태이고
더 많은 인원수의 룸은
좌식이 아닌 일반 테이블 룸이에요.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연화 코스 47.000

(예약 시 메뉴 주문이 동시에 이루어지고
저희는 연화코스 4인분을 주문했어요.)

시즌 샐러드와 잡채로 스타트.
신선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이 집에서 아주 유명하다는 토마토 장아찌가
여러 반찬들과 함께 나왔어요.
명이나물과 초석잠 모두 맛있었는데
특히 토마토 장아찌는 오독오독한 식감에
매콤 새콤달콤 정말 맛있습니다

따로 판매도 하고 있어 나올 때 사 왔어요.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훈연제 / 오향수육

평상시 먹던 훈제 오리와는
품격이 다른 맛.
부추와 곁들이니 별다른 소스 안 찍어도
고기 자체의 부드러움과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배나무골 양재본점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서울덕

색색의 전병에 싸서 먹을 수 있게
야채와 소스가 함께 나와요.
세팅해 주시면서 직원분이 하나씩
말아서 주시는데 얇고 쫄깃한 전병과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져 서울덕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훈제통구이

살코기가 탄력이 있으면서 부드럽게 씹히고
껍질도 굉장히 쫄깃하면서 연해요.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었던
아주 인상적인 요리였어요 !!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가지튀김

가지는 평소에도 워낙 좋아하는 음식인데
지나치게 물렁하지 않은 식감으로
잘 튀겨졌고 소스와의 조합도 훌륭했어요.

오리집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가지튀김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칠리새우

비주얼만 보고 소스가 과한거 아니야?
했는데 먹어보니 입에 딱 맞았던..^^
새콤한 맛이 강한 걸 선호하지 않는데
여긴 새콤달콤이 적절해서 좋았어요.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문어튀김

튀김옷이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쫄깃했던 문어는
씹을 때마다 고소한 육즙이 팡팡 터져요 !!
간장소스는 비법을 알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아주 인상 깊었던 문어튀김.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솥밥

식사로 솥밥에 된장국이 함께 나왔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찰진 솥밥은 그냥 맨밥만
먹어도 달고 맛있을 정도로 좋았어요.
구수한 된장국과 함께 개운하게 마무리하고
뜨끈한 숭늉까지 먹어주니 속이 따뜻하네요.

배나무골 양재본점
배나무골 오리집 양재본점

매실차

후식으로 시원한 매실차가 나와요.
덕분에 소화도 잘되고 속도 깔끔해집니다.

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과, 상견례, 회식 장소로도
제격인 품격 있는 오리 코스요리 추천드립니다




•서울 서초구 마방로2길 12 보성빌딩 지하 1층
•월-토11:30-21:30/브레이크타임15:0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