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금화정 남원추어탕: 검암 추어탕 맛집

모모_ 2022. 12. 29. 15: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오며가며 눈여겨보던 남원추어탕
드디어 먹어봤어요*-*


금화정 남원추어탕:
추어탕 입문자도 반할만한 고소한 추어탕 맛집
남원추어탕
금화정 남원추어탕

검바위역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한
금화정 남원추어탕
대로변이라 찾기 쉽고 주변이 주택가라
동네분들이 많이 찾을만한 식당이에요

가게 바로 앞엔 저희집 댕댕이가 늘 산책하는
공원이 있어 오며가며 자주 봐왔던 곳이기도 해요!

남원추어탕남원추어탕
금화정 남원추어탕

내부가 꽤 넓고 테이블이 많아요
가족단위로 와서 식사하기에도 좋고
실내가 정말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심^^*

남원추어탕
금화정 남원추어탕

추어탕이 여러 종류가 있고
사이드로 곁들일 메뉴들도 있네요
배가 더 많이 고플땐
튀김이랑 만두도 먹어봐야지~!

남원추어탕
금화정 남원추어탕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들-
따끈한 손두부가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두부 전문점에서나 먹어볼만한 맛♥
김치도 맛있어서 두부랑 먹으니 꿀조합이네요

부추와 다진 마늘,고추,낙지젓이 나와요!

남원추어탕
금화정 남원추어탕

첫방문이라 기본 추어탕을 시켜봤어요
국물이 담백하고 고소한건 물론이고
정말 푹 끓였는지 건더기가 부드러워요.
간도 딱 적당해서 추어탕 처음 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치자밥이 나오는데 압력솥에서 바로 한 밥을
솥째 가져와 담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남원추어탕남원추어탕
금화정 남원추어탕

밥말아서 낙지젓 올려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_+
탕 자체의 간이 세지 않아서
김치류나 젓갈을 곁들이기에 충분했어요
평소 먹는 양이 적은 편인데도
추어탕 한그릇 깨끗히 비웠습니다 !!

다음엔 전복추어탕으로 찜



•인천 서구 승학로 512번길 17
•매일 10: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