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맛집] 연돈: 드디어 먹어본 연돈 등심까스 기대이상

모모_ 2023. 6. 20. 0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후로

지금까지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연돈

먹어보니 엄청난 맛집이 맛더라고요!

 

 

 

연돈:
음식에 정성과 진심이 느껴지는 돈까스 맛집

제주 연돈제주 연돈
연돈

제주 더본호텔에서 3박을 하는 동안

매일 아침 연돈 앞에 엄청난 대기줄을

보고 열정이 생겼어요, 쿄쿄

 

연돈이 더본호텔 옆에 있는 줄도 몰랐고

먹어볼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하루일정 마치고 들어오는 길에 들러봤어요.

 

평일이었고 오후 7시쯤이었는데

등심돈가스만 남아있다 해서 냉큼 먹었어요.

그마저도 얼마 안 남아있더라고요!

럭키

 

 

제주 연돈제주 연돈
연돈

입구 옆엔 대기에 관한 공지와

가츠산도를 출시했다는 안내문이 있었어요.

가츠산도도 먹어보고 싶다!

 

 

백종원 골목식당백종원 골목식당
연돈

대기공간이에요.

연돈 돈가스 먹으려고 새벽부터 줄 서거나

전날 텐트 치고 기다리기까지 했다는데

유명인들도 예외는 아니었더라고요!

 

사실 방송에 나왔으니 초반에 확 몰렸다가

조금 지나면 식겠지.. 했는데 단골들이

꾸준히 생긴다는 건 이유가 있는 것 같았어요.

 

 

백종원 골목식당
연돈

골목식당 방송에서 백종원님이 메뉴를

3개로 줄이기를 권하시고 매출이 줄어들면

모든 책임을 진다는 각서를 썼었는데

가게에 그 각서가 붙어 있어요.

 

백종원님도 연돈 사장님 음식에 대한

확신이 얼마나 있으면 이렇게까지 할까 했는데

이건 찐이었어요 !!

 

 

제주 연돈제주 연돈
연돈

운 좋게 예약 없이 대기시간도 10분 정도였고

계획에 없던 식사 일정에 설레었어요.

두근두근 *_*

 

 

제주 연돈
연돈

등심까스 / 안심까스 / 치즈까스

돈까스는 세 종류이고

추가로 수제카레도 있어요.

 

 제주 흑돼지+수제 생빵가루+라드유를

사용하는 연돈!

 

 

연돈 등심까스
연돈

등심까스 11.0

+

수제 카레 4.0

 

 

연돈 등심까스
연돈

등심까스 11.0

 

 

연돈 등심까스
연돈

등심까스 제대로예요.

전 튀긴 음식을 선호하지 않아서

돈가스는 항상 1인분을 다 못 먹는데

마지막 한 점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좋은 고기를 쓰시는 데다가

기름 부분은 다 떼어내신다고 봤는데

사장님 정성과 열정이 너무 느껴졌어요.

 

 

제주 연돈
연돈

함께 나온 샐러드도 맛있네요.

엄청 배고픈 것도 아니었는데

샐러드랑 돈가스 흡입했어요.

 

 

연돈 등심까스연돈
연돈

수제 생 빵가루를 썼다고 하는데

이 빵가루가 엄청나게 고소합니다.

어떻게 튀기셨는지 알고 싶을 정도로

바삭함이 살아있어요!

 

기름도 최상급 튀김유인 라드유를 썼다고 해요.

깔끔할 뿐만 아니라 풍미가 깊어

고기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줍니다.

 

테이블마다 소금이 놓여 있는데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이 정말 훌륭해요.

 

 

제주 연돈
연돈

카레는 추가하길 정말 잘했어요.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돈까스에 카레 찍어 먹으면 질리지 않고

끝까지 먹을 수 있어요.

 

 

줄 서더라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연돈 치즈까스 꼭 먹어볼테야.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 매일12:00-21:00/라스트오더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