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모입니다. 일명 달바 비건 더블 세럼으로 불리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틸라이징 세럼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 제품입니다. 달바에서 추천하는 환절기 아이템이기도 하죠. 써보니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패키지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용량 30ml의 제품입니다. 피부가 민감해서 트러블이 잘 나는 편인데 달바 더블 세럼은 식물성 성분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써보니 따끔거리거나 하는 자극이 전혀 없었습니다.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이탈리아 비건 V-Label 인증을 획득한 비건 제품.
✓즉각적 보습력 개선 및 100시간 보습 지속, 즉각적인 피부 깊은 속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테스트 완료.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의 황금비율로 달바만의 독자적인 성분 트러페롤.
✓영양 보습 오일층과 탄력 세럼층의 황금비율로 촉촉함과 피부 활력을 부여.
달바 더블 세럼은 오일층과 세럼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인위적으로 성분을 섞이게 하는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고유 성분 그대로를 담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양보습 에센셜 오일층과 탄력 세럼층이 3:7 비율로 담겨 있으며 흔들어 사용 후 24시간에 걸쳐 서서히 다시 분리가 된다고 해요.
•사용방법: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상하로 3-5회 흔들어 내용물을 충분히 섞이게 하여 적당량(2-3회 펌핑)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흡수시켜 줍니다.
더블 세럼에 함유된 오일은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를 방해하지 않는 보습 오일로 꾸덕한 타입의 세럼보다는 약간 묽게 흐르는 타입으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셔도 무관해요. 펌핑 타입이라 사용이 편리하고 제품은 손등에서 흐를 정도로 묽었어요. 펄감이 은은하게 느껴지는데 피부에 바르고 나면 피부에 광채기 돌고 마무리가 산뜻하더라고요. 환절기라 건조해져서 꾸준히 사용 중인데 보습력과 쫀쫀한 탄력감 덕분에 피부에 생기가 느껴져요. 크림에 세럼을 한 방울 섞어 사용하면 보습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되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더욱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한 잇템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바 화이트 트러블 더블 세럼 앤 크림: 달바x레오제이 더블크림 (0) | 2022.12.08 |
---|